본문 바로가기

칼라항공아카데미

운항과 면접 헤어 연출법!!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 헤어 연출법!!








오늘은 운항과 면접 헤어 셀프 스타일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운항과 준비하는 친구들-


면접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운항과 면접은 내신보다 면접의 비율이 훨씬 높기 때문에 면접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특히 면접에서 중요한 부분은 보여지는 부분인데요-



단순히 '얼굴이 예쁜가' 가 아니라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가' 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에 있어서 헤어와 메이크업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겠죠!



특히 메이크업은 학생다운 모습을 선호하는 반면 헤어는 깔끔한 연출이 필요하기 때문에



면접 전에 미리미리 면접에 알맞는 헤어 연출방법을 익혀야 한답니다.



특히 앞머리가 있거나 머리가 짧은 학생들은 시간을 두고


준비를 해야겠죠~




또 쪽머리의 경우 처음하면 굉장히 어색하지만 하면 할수록 익숙해지기 때문에


미리미리 익숙해둬서 예쁘게 스타일링 할 줄 알아야 한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셀프로 승무원머리인 쪽머리를 해보도록 합시다 :)



가장 먼저 머리를 해보기 전에 본인이 어떤 헤어스타일이 어울릴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우선 얼굴이 달걀형의 갸름한 편이라면 올빽으로 넘기는 스타일이 가장 좋고,


동글동글한 편이라면 가르마를 타서 한쪽으로 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형마다 스타일링이 달라지니 하기 전에 먼저 파악하도록!






**  준비물  **


스프레이, 집게 삔, 꼬리 빗, 미세망, 고무줄, 실핀, U핀





준비됐다면 고고-!!




먼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려용 ^.~ ㅋ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기 위해선 위의 사진처럼 앞머리 부분을을 집게삔으로 고정하여 살짝 빼두도록 합니당!



운항과 면접 헤어의 경우 볼륨이 너무 지나치면 나이들어보이고 부자연스럽기 때문에 사알짝-! 넣는 것이 포인트!



   



빼 놓은 머리 외에 나머지 머리는 사진처럼 깔끔하게! 묶어 주시면 됩니다아-



위치는 귀옆선이나 사알짝 위쪽이 보기에 좋답니당!!


(주의 : 너무 낮으면 할머니 머리같고, 너무 높으면 가벼운 이미지가 될 수 있음!!)


   



그 이후 빼놓은 머리를 빗질로 사알짝 뒤로 넘겨주시면 됩니다!


그 이후 스프레이 촥촥 뿌려 고정!!


(사실 이부분이 어렵고 중요한 부분인데 사진으로 설명하기 넘나 어려움 ㅠㅠ)



앞서 말했듯이 얼굴형에 따라 헤어 연출법이 달라지는데 저같은 경우는 동글동글한 얼굴형이기 때문에


가르마를 타서 한쪽으로 넘기는 스타일링 중이랍니다 :)





미세망에 U핀을 꽂아주세요! (미세망 꽁지 부분에 끼우면 됩니당)



 


이후 볼륨을 위해 빼놓았던 머리와 함께 꽂아주는데요!!


저렇게 위에서 아래로 직각으로 꽂아주면 됩니당 :)



   



미세망으로 머리를 감싼 다음 돌돌 말아주면 되는데


연습이 많이 필요한 부분이랍니당-!


사진처럼 저렇게 예쁜 모양이 나와야해요!


예쁘게 모양을 잡은 이후 U핀을 이용해 고정합니다-




U핀으로 고정한 모습!




밑에 잔머리가 지저분 하기 때문에 꼭! 잔머리 정리 해주세요-!!


잔머리는 감점 요인이 될 수 있답니다-





완-성!!!



비행 그만 둔 후 셀프로 쪽머리를 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손이 기억하고 있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해서 어색하지만-!


여러분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셀프 면접 헤어 스타일링을 해보았습니당-



사진으로 보기엔 쉬워보일수 있으나 직접 하려다보면 어려울 거예요 :(



꼭! 미리미리 연습할 수 있도록 합시다~~~~~~





완성된 셀카 사진은 부끄러우니까 쪼꼬미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엔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해 동영상 촬영에 도전해보겠어요- 



운항과 입시에 관심있거나 궁금한게 있는 친구들은



카카오톡 아이디 : kellychoi2016


이쪽으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