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시락만들기]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 싸기-♡

[예쁘고 맛있는 도시락!! ♡]

 

 

 

이번엔 제가 얼마전에 만들었던 도시락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용   

 

 

     

 

 

 

 

왼쪽은 그냥 사진, 오른쪽은 메뉴 이름을 넣은 사진이예용! ㅎㅎㅎㅎ

 

 

메인 (유부초밥, 베이컨팽이버섯말이, 오리훈제무쌈), 간식 (햄치즈롤샌드위치), 샐러드, 과일 (체리, 골드키위)

 

요렇게 만들었어용!!

 

 

모든 재료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어용!

 

도시락 통이랑 스티커 요런것도 모두 ㅎㅎ!!

 

 

 

만드는 방법 간단히 설명해볼게용 ㅎㅎㅎㅎㅎㅎ

 

(만드느라 너무 정신없는 나머지 과정샷이 없다는 점........ㄸㄹㄹ.....)

 

 

 

1. 유부초밥 - 간단하게 만드는 유부초밥이 아니라 유부피안에 스팸, 감자, 양파를 다져서 볶은 후

 

밥과 함께 버무려 만든 유부초밥이랍니당-!

 

옛날에 김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어무니께서 소풍갈때면 이렇게 유부초밥을 만들어주셨어용~

 

저는 모든 유부초밥이 이렇게 만들어지는 건줄 알았는데

 

손이 굉장히 많이 가는 유부초밥이더라구요 ㅎㅎ (엄마의 사랑♡)

 

그래서 유부초밥을 저렇게 만들지 않으면 맛이 없다고 느껴지는 1인이라....

 

손이 많이 가더라도 정성가득한 유부초밥을 만들었어용 :)

 

 

 

 

2. 베이컨팽이버섯말이 - 어렵지 않으면서 있어보일 수 있고 맛도 있는! 베이컨 팽이버섯말이 ㅎㅎㅎ

 

팽이버섯을 적당량 넣어 베이컨을 돌돌 말아주시면 됩니당~~

 

베이컨이 짧으면 잘 풀리기 때문에 길~게 말아주셔야 해요! 그래야 굽기도 편해용 *_*

 

 

 

 

 

3. 오리훈제무쌈 - 요것도 어렵진 않은데 손이 조금 많이 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무쌈위에 깻잎 잘라 올리고 파프리카 노란색 빨간색 얇게 썰어 넣고 오리훈제 구워서 길게 썰어 넣었어용!

 

얘도 내용물을 너무 많이 넣으면 풀려서 먹기 힘드니까 적당히 예쁘게 싸주는게 포인트예요! ㅎㅎㅎ

 

 

 

 

 

4. 햄치즈롤샌드위치 - 얘도 어렵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손이 많이 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빵 가장자리는 잘라주고(아까워서 튀겨먹어야짓)

 

식빵을 얇게 밀어준 다음 딸기쨈 촵촵 바르고 슬라이스햄 올리고 노란색치즈 올려주고 돌돌 말아주면 끝!

 

말아준 후에 랩에 싸서 한번 더 말아주시면 쵝오! ㅎㅎㅎㅎ

 

그리고 냉장고에 10분정도 두신 후에 자르는게 좋더라구용!!!

 

 

 

 

 

 

 

먹기전에 뚜껑 오픈한 사진!! ♡

 

 

 

 

진짜로..... 만든건 3시간....... 넘게 걸린것 같은데 먹는거 10분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인증샷 남겼으니까 뿌듯하게 맛있게 냠냠♡

 

 

 

도시락 쌀 일 있으시면 요 메뉴로 만들어보세용!!

 

어렵지 않아요 (다만 손이 좀 많이 갈 뿌니예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