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항공아카데미

[칼라항공아카데미] 승무원화장법 -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칼라항공아카데미] 승무원화장법 -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오늘은 승무원화장법 / 승무원 면접용 화장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예전에 헤어연출법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메이크업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어용~♡

 

 

 

 

 

 

 

 

현재 제가 쓰고 있는 파우치를 털어보았어요

 

 

승무원 할 때부터 쓰던 화장품들이 많아요!!

 

 

다만 제가 승무원 그만두고 바로 염색을 해서 눈썹 색이 갈쌕으로 바뀐것만 빼면요!

 

 

이 점은 양해 부탁드려용~

 

 

 

우선 피부화장에 대해 먼저 알려드릴게용!

 

 

 

 

 

저는 좁쌀 여드름이 많이 나는 피부여서 잡티커버에 많은 신경을 써요 ㅠ.ㅠ

 

그래서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많이 써봤는데

 

커버력은 닥터자르트 만한 제품이 없더라구용!!!

 

(실버라벨이예요!)

 

 

비비로도 안가려지는 큰 잡티는 루나 컨실러로 톡톡 두들겨 주면 아주 감쪽같이 사라질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피부 컨디션이 좋은 날에는 가볍게 바를수 있는 슈에뮤라 모공파운데이션을 쓰기도 해요.

 

(오늘 깜빡하고 안가져옴 그래서 사진이 업떠여ㅠㅠㅠㅠㅠ)

 

그래서 아침마다 피부 상태에 따라서 바른답니당-!!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저의 진정한 피부를 모르신다는... 다 좋은 줄 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ㅋㅋㅋㅋㅋㅋㅋ

 

 

 

 

 

 

 

눈화장에 사용하는 화장품이예요!

 

 

우선 눈썹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승무원 그만둔 후 염색으로 인한 ..^^ 색 변동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원래는 좀 더 진한 색으로 그렸는데

 

지금은 갈색으로 그리고 있어용~~

 

저 아리따움 아이브로우는 정말 싸서 사게 되었는데 사용하는데도 가격대비 넘 좋아서 저렇게 짧아지도록 쓰고 있답니당 ㅎㅎ

 

아이브로우로 라인을 그린 다음 키스미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로 한번 더 자연스럽게!

 

 

 

 

 

(면접보시는 분들은 조금 더 진한색이 좋아용 ^^)

 

 

 

그리고 섀도우는 데일리로 쓰기 좋은 웜코코아를 쓰고 있어용!

 

 

 

 

눈두덩이 색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사진표현이 넘나 어려워서 일단 손목에-!!

 

 

자칫 잘못하면 핑크는 눈이 부어보이고 피치는 얼굴을 더 어둡게 만드는 경우가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색을 찾아야해요-!

 

저같은 경우는 얼굴이 하얀편인데 눈이 부어보이는게 싫어서 웜코코아와 피치핑크를 섞어서 바르고 면접을 봤어용

 

 

승무원 할때는 데일리로 웜코코아와 비슷한 섀도우들만 바르고 다녔어용

 

 

 

그리고 아이라이너는 붓펜 젤펜 다 써봤지만 저는 젤펜이 제일 자연스럽게 표현해줘서 좋더라구용!

 

KATE제품은 얼마전에 나온 제품인데 얇게 그려져서 꼬리 표현이 좋아서 여러개째 사용하고 있......헤헤

 

 

 

마스카라는 사실 로레알 빨간색 사용했는데, 안번지는게 넘나 좋았지만 마스카라 자체가 너무 무거워서

 

눈썹에 힘이 없으신 분들은 사용하기 좋지 않아요-

 

그래서 키스미로 갈아탔어요!

 

 

저는 눈화장을 진하게 하는게 안어울리는 사람 중 하나라서 검은색 보다는 갈색으로 화장했을때가

 

제일 자연스럽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뷰러는 유명한 시세이도 !!

 

역시나 잘올라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밑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들-♡

 

 

 

저는 눈두덩이에는 바르지 않고

 

애교살부분에 요 아이들을 발라줘용!!

 

 

비행할때는 기내가 어둡기 때문에 화장이 밝고 조금 진해야 예뻐 보이거든요 ><

 

 

면접보러 가시는 분들은 스틸라는 조금 과할 수 있으니

 

바비브라운 스틱섀도우만 사알짝 과하지 않게 발라주시면 다스서클도 가려지고

 

밝아보이는 효과를 주실 수 있어용!

 

 

 

 

 

 

마지막으로 립제품!

 

다른건 다 욕심 없는데... 립 제품에는 왜이렇게 욕심이 많은지...

 

이거 말고도 집에 가득한데 들고다니는 것만 ...... 이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리페라는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용~

 

저도 최애쁨템 말고 5개 더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그날 컨디션이나 옷에 따라 색이 달라지니까 골라바르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나스 플레이팬은 말린장미 립글로즈로 엄청 유명했어요 !

 

김아중씨였나..?

 

드라마에 바르고 나와서 엄청 화재가 됐었죵 ㅎㅎㅎ

 

 

그리고 제가 또 엄청 사랑하는 맥!

 

 

요아이의 경우 제가 이 립스틱을 바르고 수업을 하거나 특강을 가게되면

 

Q&A 시간에 꼭! 꼭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질문보다 시급해 보였....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강사님이 바르신 립스틱 어디꺼냐며..ㅋㅋㅋㅋㅋ

 

 

몇개째 쓰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지금도 저만큼 밖에 안남아서 너무너무 슬픔......ㅠㅠㅠ

 

 

대신 요 아이의 경우 피부가 깨끗하지 않으면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으니 주의하세용

 

(그래서 요즘... 잘 못바르고 있.............. ㅠㅠ ㄸㄹㄹ)

 

 

그리고 마지막으로 볼터치는

 

 

유명한~~

 

베네피트의 단델리온

 

 

이것도 승무원때부터 주구장창 쓰고 있어용 ㅋㅋㅋㅋㅋㅋ

 

 

핑크핑크한 색으로 러블리한 화장을 완성할 수 있어용!!!

 

 

 

완성샷을 올리고 싶지만.... 제 얼굴이 안따라 주는 관계로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우선 제품설명 위주였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는 직접 하는 걸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용 - ♡

 

 

 

 

 

본인에게 어울리는 화장법이나 색감을 찾고 싶으시다면 칼라항공아카데미에서 도와드릴게용!

 

 

전화문의는 02) 584-2018

 

카카오톡은 kellychoi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