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 여행 3탄!!!!

 

 

 

오늘도 찾아온 괌 여행 3탄!!

 

 

오늘은 괌의 특산물이라고도 하는 구찌! 쇼핑을 간 후기를 써보겠음!

 

요새 디자이너가 바뀌고 난 후 구찌가 너무너무 예뻐졌당!!!

 

진짜 사고싶은게 너무너무너무 많았.......ㅜㅜ

 

 

하지만 눈으로만 봐야 했다는 현실................................ 

 

 

구찌 매장은 많이 있지만

 

여러군데 다녀와본 결과 가격은 거의 대부분이 동일했고

 

친구가 찾는 가방이 있는 곳으로 갔당-!

 

 

 

 

 

더 가까이서 찍은 사진이 분명 있을텐데 못찾음 ㅠㅠ

 

아무튼!

 

저 구찌 매장은 괌 두짓타니 호텔 바로 앞에 있는 곳이었당!

 

 

한국인 직원분도 계셔서 언어의 장벽없이^^^^^^^ 구매할 수 있었당!

 

 

근데 교포분이신듯! 한국어가 엄청 자연스럽지는 않으셨지만 그래도 감사했다 ㅠㅠㅠㅠ

 

(진짜 해도해도 안되는 이놈의 영어울렁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도 주시고~^_^ 시원한 매장에서 천천히 이것저것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땅!

 

 

역시나 이곳에서도 한국인이 제일 많았고,

 

일본인 관광객도 꽤 보였다.

 

 

사실 괌은 예전에 일본인들에게 굉장히 사랑받는 관광지였기 때문에

 

모든 곳에 일본어 안내판이 있다.

 

 

하지만 요즘에는 일본인 관광객들 보다 한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어서

 

한국어로 쓰여있는 메뉴판이나 관광 안내판을 종종 자주 볼 수 있었다-

 

 

사실 해외여행지에서 한국인들이 많은 것을 좋아하지는 않는 나지만

 

그래도 외국에서 한글이나 한국에 대한 것을 보면

 

좋긴 좋다 :)

 

 

 

 

한국에서 갔던 구찌 매장과 비교했을 때

 

괌에서는 한국 매장보다 가방의 경우 50-100만원 정도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래서 괌의 특산물은 구찌라고 하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찌 말고도

 

판도라나 맥의 경우 한국의 반값정도로 구매가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쇼핑을 하시는 듯 하다!!

 

 

 

또한 괌은 전체가 면세구역이기 때문에

 

다른 화장품들도 한국보다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내가 직접 비교해본 결과 인천공항 면세점 보다 저렴한 것들이 생각보다 꽤 있었다ㅠㅠㅠㅠㅠ

 

 

 

근데 난...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샀다.........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구찌 쇼핑을 마치고

 

호텔에 들어갔다가 맛있는 거 먹으러 !!!

 

 

 

날씨가 너무 좋아요 좋아요 >.<

 

 

사실 괌에서 유명하다는 맛집들 보다 알려지지 않은 곳을 가고 싶은 마음에

 

친구와 전날 밤 산책하던 중 발견한 햄버거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햄브로스

 

깔끔한 외관과 내부가 인상적인 햄버거 가게였다!

 

관광객은 그리 많지 않았고

 

현지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는 것 같았다-

 

여기도 괌 두짓타니 호텔에서 걸어갈 만한 거리!

 

 

 

 

 

먹을 생각하면 행복한거 나만그런거 아니겠지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한국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는 수제 햄버거였지만~

 

언제나 맛있따 >.<

 

 

왼쪽사진에서 중간에 보이는 저 튀김은 윙 인데.........

 

치킨은 역시......... 한국........이었다... 저건 좀 아쉬웠음

 

 

그래도 나름 전반적으로 만족한 식사!!

 

아 그리고 갑자기 비가와서 멘붕이 왔는데 (렌트도 안하고 우산도 없이 걸어다님 ㅠㅠ)

 

우리가 밥먹는 동안 미친듯이 오더니 밥 다먹어 갈즈음 그쳤당!!!

 

 

타이밍 최고!!

 

 

 

 

 

그리고선 들어오는 길에 사온 봄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먹고싶은 것들 잔뜩 사서!!!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당

 

저거 다마시고 아쉬워서 한병 더 사다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숙취로 둘다 라면 두개씩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술마신채로 베란다에 나갔다가 문을 못열었다는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서 잤으면 괌이었어도 입 돌아갔을거야....

 

 

보이스톡에도 자다 깨서 문 열어준 한솔아.. 진짜.. 정말 고마워..

 

 

 

원래 3탄으로 끝내려고 했는데... 짧겠지만 4탄으로 돌아와서 마무리 해야겠다!

 

그렇다면 나는 또 4탄으로 오겠음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여행 4탄!!!!!  (0) 2018.04.26
괌 여행 2탄!!!  (1) 2018.04.23
괌 여행 1탄!!  (1) 2018.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