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항공아카데미

[칼라항공아카데미]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항공서비스과) 정시모집-♡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항공서비스과) 정시모집-♡

 

 

 

2018년 12월 31일

 

이제 정말 2018년의 마지막날이네요-

 

전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

ㅠㅠ

정말 내일이 2019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2019년 6월쯤 되야 2019년도가 적응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조금은 풀린다고 하니

오늘 2018년의 마지막날을 열심히 즐겨보자구요!

 

 

그리고 우리는 오늘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부 정시모집요강을 살펴보겠습니다-♡

 

 

#백석예술대학교

#백석예대

#백석예대항공서비스학부

#백설예대항공서비스과

 

 

 

백석예대가 항공서비스과에서 항공서비스학부로 바뀌면서

모집인원이 많이 늘어났답니다-

 

260명 정원에 이번 정시에서는 21명을 모집하고 있어요 :)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는

항공운항 + 항공경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에서 면접을 보게되는 경우

교수님들께서 전공에 대해 물으실 수 있으니

미리 알고 가시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항공운항은 객실승무원을 위주로 교육되며,

항공경영은 지상직원을 양성하는 교육이 될 텐데요-

 

학과의 특성과 내가 정말로 원하는 직업이 무엇인지

생각해두시길 바랄게요~

 

'저 그냥 아무데나 좋아요~'

이런 뉘앙스는 안된다구요 ><!! 

 

 

 

 

원서접수는 29일부터 시작됐고, 2019년 1월 11일까지 가능합니다-

 

면접은 2019년 1월 22~25일 내로 진행될 예정이예요

정확한 면접 공지는 2019년 1월 18일 오전 10시에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지정일은 변경할 수 없다고 하니

스케쥴 미리 확인 잘 해두세용!!

 

합격자발표는 2019년 2월 8일 10시에 할 예정이네요 ^_^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의 성적 비율은 

 

수능 30% + 학교생활기록부 30% + 면접 40% 입니다

 

수능과 학교생활기록부 모두가 필요하다는 것 잊지마세용 :)

또한 면접도 40%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면접준비 필수!!!

 

 

 

 

 

수능에서는 국어, 수학, 영어영역 중 최우수 2개 영역만 반영이 되며,

사회, 과학, 직업탐구 영역 중에서는 최우수 1개 과목만 반영됩니다-

 

** 국어, 수학, 영어영역 중 최우수 2개 영역은 각 30% 반영

** 사회, 과학, 직업탐구 영역 중 최우수 1개 과목은 40% 반영

 

 

 

 

 

백석예대 항공서비스학부(항공서비스과)의 면접은

지원자의

 

전공적성

일반상식

가치관

인성

 

등 종합적으로 평가되니

항목별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미리 면접 준비 잘 해두시기 바래용!

 

 

백석예대 항공서비스과의 전년도 입시 결과를 살펴보면

42명 모집에 173명이 지원해서

4.12의 지원율이었네요-

 

예비번호는 32번을 받은 학생까지 합격했네용 ^_^

 

내신평균등급 - 5.08

내신최저등급 - 7.11

수능평균점수 - 58.3

수능최저점수 - 34.6

 

백석예대 항공서비스과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작년 결과 참고해서

면접 준비 열심히 하셔야해용!!

 

우선 항공과라고 하면 서비스인을 뽑은 곳이기 때문에

면접의 비중이 클 수 밖에 없답니다-

 

면접에서 합격하려면 첫인상과 이미지를

잘 가꾸셔야해용 :)

 

칼라항공아카데미에서는

수시에서 정규반 학생들이 100% 합격했답니다-

 

물론 그 친구들이 모두들 처음부터 잘했던 것은 아니었답니다

 

다만,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했고

원장님, 부원장님의

가르침 아래 성장하고 발전했기때문에

이런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준 것이 아닐까 생각해요-!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또는

면접 준비 대충하면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 아직도 망설이고 계시다면

고민보다는 행동으로 옮기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특히 고등학생 친구들의 경우

면접준비를 해본 적이 없기때문에

아예 기본적인 매너나 요령조차 모르고

보러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여러분 아직도 망설일 시간이 없어요-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소중한 시간을

여러분에게 투자하세용!

 

 

면접에 관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칼라항공아카데미로 연락주세용!!

 

전화 : 02)584-2018

카톡 : kellychoi2016

 

http://www.kalaacade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