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항공아카데미

[승무원인터뷰] 승무원 면접 준비 책 -♡

[승무원 인터뷰]

 

 

 

 

 

올해 1월부터 준비하던 책이 드디어 나왔어요 :)

 

'승무원 인터뷰'는 승무원 면접 준비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책이라 자신합니다 -

 

자세와 표정, 스피치부터 헤어&메이크업, 답변의 요령과 실제 유용한 답변까지 알려주는 '승무원 인터뷰'

 

 

또, 롤플레이 기출문제와 답변예시 그리고 스튜어드 파트까지 따로 있답니당

 

:)

 

 

표지는 더더욱 취향저격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내스탈이야 ㅎㅎㅎㅎ

 

 

 

승무원 면접 준비에 있어서 어려워마시고 승무원 인터뷰 책으로 준비하세용-!!

 

 

또 저는 칼라항공아카데미에 있답니다 -♡

 

 

모두모두 윙 달고 하늘을 나는 그날까지!

 

^_________________^

 

 

힘내서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