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칼라항공아카데미

[칼라항공아카데미] 대한항공 2차 임원면접 대비하기

 

 

[칼라항공아카데미] 대한항공 2차 임원면접 대비하기

 

 

오늘 밤에 올해의 첫눈이 올 수도 있대요!!

 

 

첫눈은 언제 들어도 설레는 말인 것 같아요-

물론 마냥 설레던 어린시절은 아니지만 ㅎㅎㅎ

지금은 눈오는 건 좋지만 눈오는데 밖에 나가는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나 비나 안에서 바라볼때만 좋은 것 같아요 이제는^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드디어 대한항공 1차 면접의 발표날이예요!

두근두근

 

대한항공 하반기 채용에 지원하시고 1차면접 다녀오신 분들!

잘 보고 오셨나용?

 

아마도 내일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ㅎ

좋은 소식이 있기전에 미리미리 2차 준비 하셔야하는거 알고 계시죠?

 

이번에 많은 인원을 채용한다고 하니 너무나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

 

대한항공의 2차 면접은

임원면접으로 진행이 되며

영어test가 같이 진행됩니다 :)

 

오늘은 임원면접에서 중요한 포인트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첫째, 면접관의 연령대를 생각해라

 

아무래도 임원면접이다 보니 연령대가 높다는 것을 생각하셔야해요 -!

어른들이 좋아하는 사람은 어떤사람일지~

생각해보신다면 조금 쉬울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예의가 바르고 싹싹해보이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둘째, 열정을 보여라

 

아무래도 회사의 입장에서는 오래 일할 사람을 뽑고 싶을 수 밖에 없습니당!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대한항공에 얼마나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지 보여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회사에 대한 정보도 없이 면접에 임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을까요?

대한항공에선 어떤 인재상을 원하고, 어떤 비젼을 가지고 있으며,

미션은 무엇인지, 어떤 공헌활동을 하는지, 비행기가 몇대있는지, 노선은 얼마나 있는지 등등!

기본적인 사항은 꼭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당 :)

또한 답변 내용안에 여러분의 자질과 가능성, 열정을 모두 보여주셔야해요!

 

 

셋째,  유니폼 착용은 어울리는 것으로

 

대한항공 임원면접은 유니폼을 착용하고 면접을 진행합니다.

대한항공의 유니폼은 흰색과 청자색 블라우스 두가지가 있는데요-

본인에게 어울리는 색의 블라우스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의 톤과 풍기는 느낌에 따라 어울리는 색이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면접 전에 칼라항공아카데미에 오셔서 유니폼 체험을 해보셨다죠 ><!

 

또한 롤플레이 질문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상황에 대한 이해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겟어요!

(*롤플레이란 기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 능력을 보는 것)

 

 

넷째, 영어인터뷰

 

대한항공 2차면접시 임원면접과 영어인터뷰를 따로 진행합니다.

개별적으로 진행되며, 앉아서 보기 때문에 조금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편인데요-!

질문의 수가 정해져 있다기 보다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쉽게 말해 여러분이 답변을 너무 짧게 짧게 하면 질문을 계속 받으실 수 있다는것!

하나의 질문을 받았을때 여러분이 길~게 대답하신다면 질문 1-2개로 끝날 수 있어용 :)

 

 

 

위의 내용 꼭 기억하시고 면접 전 내용을 잘 정리하신다음 면접을 보신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당~~~~~♥♥♥

 

날씨는 조금 춥지만 여러분의 열정으로!

 마지막까지 준비 잘하셔서, 꼭 멋진 승무원이 되시길 바래용 :)

 

홧팅!!

 

 

 

대한항공 정보, 자료 보러가기

↓↓

http://www.kalaacademy.co.kr/

 

 

더 궁금한 내용은 02)584-2018 또는 카톡id: kellychoi2016 으로 연락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