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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라항공아카데미

[칼라항공아카데미] 승무원영어면접Answer 1,2

 

 

[칼라항공아카데미] 승무원영어면접Answer 1,2

 

 

 

 

영어인터뷰 보는 친구들에게 아주아주 좋은 !

 

승무원 영어면접 Answer1,2 책을 소개합니다 ^_^

 

 

 

대략 15개의 외국항공사 면접관으로 활동하시며 많은 친구들에게

 

승무원이란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고 계시는

 

칼라항공아카데미의 최성희 원장님께서 쓰신 책이랍니당 :)

 

 

 

실제 면접관을 하셨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면접관의 마음을 잘 아시고,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책을 쓰셨다고 해요♡

 

 

국내항공사를 준비하는 친구들도, 외국항공사를 준비하는 친구들도

 

모두모두 도움 받을 수 있는 책!!

 

 

1, 2 권으로 나누어져 굉장히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당-!

 

 

항공사 면접에서 많이 나오는 질문들을 위주로

 

정리되어 있을 뿐만아니라 답변 예시를 통해 영어를 어려워하는 친구들도 연습하고 준비한다면

 

충분히 면접을 볼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책 안에 있는 내용을 사알~짝 확인해볼까요???

 

 

 

서비스의 정의!

 

 

"What do you think good service is?"

 

 

"

서비스 분야의 경험이 있든 없든 서비스에 대한 개념이

 

있다는 것을 면접관에게 어필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 분야에서 한번도 근무 한 적이 없다하더라도

 

좋은 서비스가 무엇인지는 반드시 인지하고 있어야 한다.

 

만약 경험이 있다면 더더욱 알고 있어야 한다.

 

 

 

여러가지 단어나 문장으로 면접관이 질문할 수 있으니

 

면접관이 질문하는 단어를 사용하여 답변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예를 들어 면접관이 'good service'가 무엇이냐 라고 하면 답변할 때

 

'good service'로 답변하고

 

'real service'가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real service',

 

'excellent customer service'를 물어보면

 

'excellent customer service'는 무엇이라고 답변한다.

 

본인에게 어렵다고 생각하는 단어는 쉬운단어로 바꾸고

 

긴 문장들은 다 외우려고 하지 말고 의미를 파악해서

 

편하게 말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본다.

 

"

 

승무원영어면접 책 '승무원 영어면접 Answer2' 중에서...

 

 

 

 

 

여러가지 답변 샘플!

 

 

 

 

1. 고객에게 완전한 만족을 제공 하는 것

 

In my opinion, good service is giving full satisfaction to customers

and taking care of them the best way I possibly can.

If I am hired, I will do everything in my power th make the customer happy with my service,

 of course, while still staying in the company's guidelines.

 

 

2. 내가 대접받고 싶은 방식으로 고객을 대하는 것

 

My basic rule of good service is to treat

customers the way I want to be treated.

When I worked in the service industry,

I always treated my customers with courtesy and respect.

If I work as cabin crew in your airline,

I will always make sure that passengers leaves an aircraft feeling satisfied with my service.

 

 

3. 고객을 위하여 더 많이 애쓰고 공손히 대하는 것

 

I would define excellent service as being courteous

to the customer and going the extra mile to help them.

I think it is always nice to put a smile, be helpful, and respectful.

 I think paying attention to and genuine concern for the customer's situation

 is a very effcient way to go the extra mile for the customer.

 

 

 

답변 예시를 통해 여러분 만의 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래용~

 

 

실제 책에는 답변 예시와 한글번역도 있어서 영어가 어려운 분들도

 

예시를 참고하여 나만의 답변을 만들 수 어용!!

 

 

 

 

 

 

습하고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하는 여러분들 모두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