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1탄 - 하얏트 리젠시 호텔/춘심이네

 

 

길고 여유있던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어제 집에 돌아왔음!!

 

첫 시작은 결항과 함께 멘붕이었지만

 

 

 

이번엔 시간을 맞추기 위해 진에어를 타고 가게 되었다-

 

 

 

처음엔 2시간 20분 지연이 되더니만 결국엔 결항문자......

 

 

멘붕왔지만 침착하게 다음날 오전 비행기로 다시 예약!

 

 

사실 승무원 할 때는 결항되면 일을 안하는거니까......... 조기퇴근의 기쁜마음이 있었는데

 

승객의 입장이 되어보니 넘나 당황스럽고 화가 났음 ㅜㅜ

 

 

승객들이 왜 그렇게 화가 나는지 너무나 이해되는.........

 

 

 

그래도 다행스럽게도 다음날 오전 비행기가 있어서 다시 예매 후

 

5월 6일 오전 출발!!

 

 

 

 

 

우리 동네에서 김포공항 가는 리무진을 타고-!

 

 

이 날도 날씨가 좋지 않았다

 

비가 추적추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제주도는 포기할 수 없지

 

 

 

이번 여행도 친구랑 가게 되었는데

 

사는 지역이 달라서 제주도에서 만나기로 한 상태였다!

 

 

어제 김포에서 제주가는 비행기만 캔슬 된 상태라 사실 친구는 5월 5일 저녁에 제주에 도착한 상태였음

 

 

하루를 혼자 지내고 ㅋㅋㅋㅋㅋ.....

 

 

기다리고 있을 친구를 생각하며 고고!

 

 

 

 

 

 

일찍 도착해서 티켓팅 미리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 괌비행때 만난 졍이라는 친구와 같은 팸인 정마니가

 

김포공항에 있다는 연락이 왔다!!

 

 

 

나는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이나 여행을 갈때면 항상 친구들이나

 

나의 학생들을 만나곤 한다 짱신기함 ♡

 

 

그래서 심심할뻔한 대기 시간을 정마니와 수다수다 삼매경으로 보낸후

 

정마니가 나를 배웅해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하는 나를 찍었는데

 

표정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안가릴 수가 없었음

 

 

 

 

정마니 덕분에 공항컷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반가운 만남을 뒤로 하고 탑승!!

 

 

 

 

 

비가 계속 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곤 출발-!!!

 

 

 

 

 

 

 

거의 다와가는 제주 하늘에서 !!

 

 

제주도도 마찬가지로 비가 오고 있었지만

 

결항되지 않고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음에 감사한 날이었음 ㅜㅜ!!

 

 

또 결항되면 어쩌나 ....... 혼자 제주에 있는 친구는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

 

 

 

제주도에 도착해서

 

 

서귀포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까지는 제주공항에 있는 600번 리무진을 타고 갔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바로 앞에 내려줘서 완전 좋았음!

 

 

시간은 40-50분 정도 걸린것 같았다

 

 

그렇게 친구를 만나고!!!

 

가장 먼저 찾아간 맛집은

 

 

 

춘심이네

 

 

 

 

갈치 구이와 갈치 조림을 판매하는 곳이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굉장히 좋았다 ㅎㅎㅎ

 

 

 

 

갈치 구이

 

 

갈치 조림

 

 

골고루 먹겠다며 욕심있게 둘다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좋았던 점은

 

갈치 가시를 다 발라 주신다!!!!!!!

 

 

구이의 경우 숟가락과 젓가락 만으로 먹기 좋게 다 발라주셨는데

 

마지막 저 양파짱아치와 고추를 올려 사진도 찍게 해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치 조림은 이미 가시가 없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먹기가 굉장히 편했음!!

 

 

갈치 조림은 매운 편이니 참고하세용 :)

 

 

또 한가지는 반찬들의 갯수와 맛이 너무너무 좋았다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었고

 

갈치 구이와 조림인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이미 식사를 할 수 있을 정도 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날은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관계로 호텔에서 쉬엄쉬엄 쉬기로 함!!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가장 좋았던 것 하나

 

 

 

오후 5시 30분 ~ 7시 30분 까지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에는 주류와 음료 부터 연어회와 샐러드 치즈 케익 종류 등

 

간단히 식사 할 수 있는 것들이 준비 되어 있었다.

(사진 못찍은 멍충이 ㅠㅠㅠㅠㅠ)

 

 

 

그래서 친구와 놓칠 수 없는 라운지 타임!

 

처음엔 와인으로 시작했지만

 

결국 보드카로 끝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회와 샐러드도 맛있었고 만두튀김, 해파리 냉채 등등 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음!!

 

 

비가 와서 첫날은 돌아다니지 못했지만

 

호텔에서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어서 넘 좋았다 >.<

 

 

 

1탄은 여기까지!

 

이번 여행도 여러번에 나눠서 쓸 예정입니댜 히히히

 

그렇다면 다시 만나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