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3탄 - 오는정김밥/앙끄레국수/다정한식탁/기억나는집/우정회센타

 

 

오늘은 제주도에서 먹었던 맛집에 대해 포스팅 하겠음!!

 

 

제주도 여행의 핵심 포인트는 맛집!!!

 

제주도는 보는것도 좋지만 사실 먹으러 가는게 더 클수도 있음 ㅎㅎㅎㅎㅎ

(나만 그런건 아니게찌... ㅋㅋㅋㅋ)

 

 

하지만 사정상 멀리멀리 있는 맛집은 못갔음 ㅠㅠ

 

진짜 너무너무 아쉽지만

 

근처에서라도 최대한 갈 수 있는 곳들은 방문해봄!

 

그 중 오늘은

 

5군데의 식당을 소개해 보겠음!

 

 

1. 오는정김밥

 

2. 앙끄레국수

 

3.다정한식탁

 

4. 기억나는집

 

5. 우정회센타

 

 

.

.

.

.

.

.

.

 

 

먼저 1. 오는정김밥

 

 

 

사실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래도 정보는 알려드리고자 써보겠음!!

 

 

일단 그냥 동네 김밥집으로 생각하면 안됨!!!

 

김밥집이지만 예약을 하고 가야지만 먹을 수 있음

 

근데...............

 

예약 전화가 정말정말 어렵다...

 

나도 14번의 시도 끝에 연결됨.........

 

첨엔 설마^^ 뭐지^^?

 

하다가 오기가 생겨서 끝까지 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14번만에 전화연결음이 들렸을 때 얼마나 반갑던지

 

마음이 콩닥콩닥 설렐정도였음 ㅎㅎㅎㅎㅎ

 

 

그렇게 전화해서 주문을 하면 몇시쯤 오라고 알려주심

 

시간 맞춰서 가야함 (예약시간 30분 지나면 예약취소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우리는 기본인 오만정김밥이랑 참치김밥을 먹어봤는데

 

사실 김밥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줄 다 먹는 경우가 드문데

 

오만정 김밥은 한줄로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다-!

 

 

예약을 안하고 가면 오만정김밥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대기 인원이 많기 때문에

 

꽤 기다려야 하는 듯 했고,

 

먹고싶은 김밥을 먹기 위해선 꼭 전화하고 가세용-!!

 

 

 

.

.

.

 

 

2. 앙끄레 국수

 

 

 

 

 

  

 

 

고기 국수로 유명한 앙끄레 국수!

 

왼쪽은 고기국수 오른쪽은 멸치국수이다-

 

 

고기국수는 진하고 고소한 맛이라면 멸치국수는 가볍고 깔끔한 맛이다.

 

 

선호하는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될 듯!

 

가벼운 점심으로 식사하기에 적당한 곳이었다-

 

 

.

.

.

 

 

3. 다정한 식탁

 

 

 

 

굉장히 귀여운 메뉴판이 었다.

 

돈까스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곳

 

또 좋은 점은 메인메뉴를 시킨 만큼 샐러드와 스프를 제공한다.

 

우리는 치즈돈까스와 크림파스타를 시켰음!

 

 

 

 

  

 

 

치즈 돈까스에 정말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다-!!

 

아낌없는 치즈 덕분에 진짜 내가 치즈돈까스를 먹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크림파스타도 해산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었당 >.<

 

 

 

  

 

  

 

다정한 식탁은 깔끔하고 굉장히 아기자기한 느낌의 식당이었다.

 

식당의 중앙에서는 핸드메이드의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음!

 

나름 귀여운게 많았 >.<

 

 

 

.

.

.

 

 

4. 기억나는집

 

 

 

이곳도 굉장히 유명한 식당 중의 한 곳!!

 

 

 

 

해물탕의 가격은 우리동네보다 저렴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

 

내사랑 전복이 듬뿍 들어간 해물탕이라니

 

정말 너무너무 행복했다 :)

 

 

전복이 먹어도 먹어도 남아있었음!! ㅋㅋㅋㅋㅋㅋ

 

 

식당 이모님한테 전복 이빨 빼는 방법도 마스터 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전복도 먹고 낙지도 먹고

 

딱새우도 많이 들어있는데

 

심지어 이모가 딱딱한 딱새우 껍질 다 까서 주심♥

 

 

만족만족한 식당!!!

 

 

 

.

.

.

 

5. 우정회센타

 

 

중문 시장 안에 있는 우정회센타

 

 

 

방송 출연도 많이 한 듯 하였음!

 

일단 회가 굉장히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식당에서 먹어도 되지만 우리는 야식으로 선택한 메뉴였기 때문에

 

포장을 해서 호텔에서 먹었는데

 

포장기술이 나름 괜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꽁치김밥이 유명한 듯 하였으나 김밥보단 회가 더 좋기에 ㅋㅋㅋ 패스!

 

 

 

 

 

 

이 회가 2만원임!!

 

신선하고 맛있었당

 

참돔 + 우럭 + 광어 의 조합이었음!

 

 

제주도에 왔으니 회에 맞는 소주도 한잔 하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올래 소주와 제주 맥주도 냠냠

 

 

올래 소주는 순한듯 하였고 제주 맥주는 빅웨이브랑 비슷한 맛!!

 

행복한 시간이었음 ^______________^

 

 

 

이거 외에도 많이 먹긴했지만

 

나름 골라서 포스팅!!

 

 

더더더 많은 맛집을 가보고 싶었지만 못가서 아쉽 ㅠㅠ

 

올해안에 다시 가고 싶다아아아아-!

 

 

 

다음에는 에코랜드랑 박물관은살아있다를 포스팅할 예정이예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