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괌 여행 1탄!!

 

 

 

 

쓰고 싶은 내용이 많지만 오늘은 괌! 여행에 대해 써야겠다 :)

 

일단 가장 최근 다녀온 여행지이기도 하고,

 

호텔에 있어서 너무 만족을 했던 곳이어서 괌 여행은 나에게 굉장히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당-!

 

괌 두짓타니 호텔

 

요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 같던데

 

가격이 좀... 많이... 비싼 것 같긴 하지만 그만큼 시설에서나 위치상으로 좋았기 때문에

 

두짓타니 호텔을 선택한거에 있어서 전혀 후회나 아쉬움은 없다!

 

내 절친 한솔이랑 처음으로 여행한 곳이었기 때문에 더욱 설레고 설레는 여행이었다.

 

호텔은 조금 이따가 다시 얘기하기로 하고! 여행시작!!

 

 

 

 

 

일단 괌 가는 주우우우웅-!!

 

비행기는 언제나 설레인다.

 

물론 비행기가 사무실이던 시절에는 감흥이 떨어졌었지만,

 

그만 둔 이후 다시 비행기는 설레는 공간이 되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

 

 

 

 

 

 

아참!

 

또 한가지 이번 여행에 있어 설레었던 하나는

 

나와 대한항공 동기인 내 짱 절친 졍이를 게이트 앞에서 만났다는 거!!

 

괌가는 비행기가 들어오는 바로 옆게이트로 비행가는 울 졍이를 정말 잠깐이지만 만날 수 있었다

 

원래 따로 잘 만나서 노는 사이지만 이렇게 인천공항에서 비행가는 졍이를 만나니

 

설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급한 마음에 옆에 있는 매점에서 엄마손 파이 하나 사서 주니까 인증샷 찍어야 한다며

 

엄마손파이 홍보대산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졍이 이쁜 얼굴은 보호해야 하니까......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괌!

 

새벽에 도착했기때문에 첫날은 한솔이랑 맥주한캔 때리고 취침!!

 

 

두짓타니 호텔 내부는!

 

 

#두짓타니 호텔

 

 

 

요로코롬 깔끔하고 너무나 예뻤다!!!!!!!

 

 

무엇보다 세면대 두개가 밖에 나란히 있는게 생소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했다.

 

친구 또는 연인 가족과 함께 나란히 씻고 세면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침대도 넓고 잠도 잘왔다 >.<

 

 

한솔이와 감탄하며 첫날을 보낸 후

 

그 다음날 마주한 괌의 아침은

 

너무나도 맑고 설렜다.

 

 

호텔 방에서 본 투몬 비치!!

 

마치 그림같다 ㅠㅠ

 

지금도 또 가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

 

아침 일찍일어나서 피곤해도 조식은 포기할 수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식 먹는 곳 또한 통유리로 투몬비치가 보이게 되어있어서

 

맑은 하늘과 바다를 보며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

 

조식 또한 깔끔하니 먹을만 했따

 

물론 3일 먹으려니 사알짝 마지막엔 질리긴 했지만 ㅎ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한국인들이 굉장히 많아서 사실 괌인지 한국인지 헷갈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호텔 근처로 나온 거리!!

 

날씨가 좋으니 뭐든 설레는 >.<

 

오늘은 여기까지!!

 

괌은 2탄으로 다시 돌아오겠음!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괌 여행 4탄!!!!!  (0) 2018.04.26
괌 여행 3탄!!!!  (2) 2018.04.24
괌 여행 2탄!!!  (1) 2018.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