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괌 여행 4탄!!!!!

아마 오늘이 괌여행의 마지막 이야기일 것 같당-!!

마지막 날에 대해 써보겠음!

왕복으로 대한항공을 이용 했는데, 두짓타니 호텔 체크아웃은 낮 11시이고 (우리는 데스크에 미리 얘기해서 12시까지 나가기로!)

비행기는 그 다음날 새벽 2시정도 였다.

반나절 이상을 호텔에서 나와서 관광해야 했기 때문에 짐도 너무 많고 이대로는 돌아다니기가 너무 힘들 것 같았다.

(두짓타니 호텔은 late check-out이 안됨 ㅠㅠ 아예 하루 이용료를 더 내야 한다고 함!)

그래서 두짓타니 호텔 바로 옆에 있는 리프 호텔에서 반나절만 있다가 가기로 함!!

오후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기 위해 스노쿨링도 한번 더 하고, 리프호텔 수영장도 이용하기로 했다!!!

리프호텔 내부!

전혀 기대가 없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깔끔하고 나름 괜찮았따.

물론 두짓타니 호텔이 지은지 얼마 안됐기 때문에 훨씬 깔끔하고 좋긴 했지만 ㅎㅎㅎ

우리는 리프호텔에 짐을 두고 쇼핑센터로 고고!

일단 그 전날까지 T갤러리아 쇼핑도 하고 화장품, 가방, 요런 것들 위주로 구경을 했다면

마지막날은 괌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타미, 폴로, 나이키 등이 있는 쇼핑센터를 구경했다!

한솔이와 나는 둘다 면허증은 있지만 운전이 익숙하지 않아서

렌트를 하지 않고 최대한 걸어다니는 곳으로 다녔당!

하지만 이 쇼핑센터는 거리가 좀 있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했당-

괌은 택시나 버스 이용료가 굉장히 비싸다 ^_^

택시타고 조금만 이동해도 20-30불 금방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우리는 괌 더플라자 쇼핑센터를 구경하고 괌 마이크로네시아 쇼핑센터로 이동!!

쇼핑센터를 이동할 때는 위에 보이는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굉장히 오래되어 보이는 버스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분위기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센터를 구경하니 괌을 왜 태교여행으로 오는지 알 수 있었다

육아용품이 굉장히 저렴하고 다양했다!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폴로 유아옷!!

태어난지 6개월쯤 된 조카와 친구들 애기 옷 몇개 구입해서 왔당 ㅎㅎㅎㅎㅎ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기분 좋음!!

(사진을 못찍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K마트에 가서 생필품 쇼핑까지!!

이건 K마트에서 구입해서 집에 와서 해먹어본 사진!!

느끼한거, 맥앤치즈 요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맛있게 먹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많이 느끼함)

그렇게 자잘자잘 쇼핑을 마치고 리프호텔로 돌아오니~~~~~~

이렇게 멋진 저녁하늘을 볼 수 있었다...♡

그리고는 비행시간이 아직도 한~참 남아서 밤 수영을 하기로 했당!

리프호텔 수영장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진 않지만 나름 괜찮았다 ㅎㅎㅎ

야경을 보며 수영을 할 수 있어서 좋았음 >.<

수영은 언제나 즐거움 ><

그리고는 호텔에서 씻고 잠시 쉬고 있는데 1시간 지연됐다는 소식..................

리프호텔 아니었음 어쩔뻔 했어 .... 탁월한 선택!!! 이엇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정리를 하고 공항으로 가는 길은.... 언제나 아쉽다 ㅠㅠ

아! 그리고 괌에서 고디바 꼭 먹어야함!!

고디바가 한국에선 정말 악마의 가격인데 괌에서는 먹을만하다 ㅎㅎㅎㅎ

그리고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고디바프레즐 정말 맛있음 ♥

그리고선 탑승한 대한항공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집에가기 싫었다 ㅠㅠㅠㅠㅠㅠ

나는 비행할때 여행을 나름 많이 다녔지만, 항상 직원 티켓이었기 때문에 마일리지가 거의 없었는데

해외여행을 워낙 좋아하는 한솔이(모닝캄 회원..♡) 덕분에

탑승도 먼저 하고 짐도 빨리나와서 정말 행복했다 ^^^^^^^^^

새삼 소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항공 기내식! 오믈렛!

아무래도 새벽비행이기 때문에 가벼운 음식이 나온다 ㅎㅎㅎ

새벽이지만 우린 다... 먹었다.. 빵까지... 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괌 여행은 끝이 났다 ㅠㅠㅠㅠㅠㅠㅠ

여행의 끝은 언제나 아쉽지만 다음 여행을 위해 충전해야겠다! (돈도^^^^^^ 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탄까지 온 나의 괌여행 후기를 짧게 정리하자면

1. 괌 두짓타니 호텔 가세요 꼭 가세요 !!!!!! 무조건 가세요!!!

2. 교통비가 비싸니 가능하다면 꼭 렌트하세요!!!

3. 전 지역이 면세구역이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하니 면세점에서 살지 괌에서 살지 잘 결정하세요!!!

4. 괌 여행 꼭 가보세요~~~~~~~~~~~~~~~~~ :))

이상 괌 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