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4탄 - 박물관은 살아있다/에코랜드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포스팅

 

 

먼저 박물관은 살아있다 에 대해서 써보겠음 >.<

 

 

박물관은 살아있다 시리즈는 서울에도 (홍대였나?) 있었다고 하는데

 

서울에서는 갈 생각을 못했으나 제주도에 가서 가보게 되었음!!

 

 

이미 많은 사람들의 방문으로 익히 들어 알고 있었던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에서는 트릭아트를 이용한 재밌는 사진을 남겨올 수 있는 곳이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아주 많이 가까움-!!

 

 

  

 

 

 

  

 

더 리얼한 사진도 많이 있긴 하나........

 

너무 심각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트릭아트들이 있었음-!!

 

 

아이들이나 친구들과 가서 추억 남겨올 만 함-

 

 

사실 이번 제주는 날씨가 별로 좋지 못해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여행을 주로 하게 되었당 ㅠㅠ

 

 

5일 있었는데 3일은 흐리고 비오고 1일은 그냥 그렇고 1일만 그것도 오는날만... 맑았다.....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둘째날 시도 했던 에코랜드는 날씨때문에 포기했었지만

 

오기 전날! 다시 한번 도저언-

 

비는 오지 않았지만 사실 많이 흐렸다 ㅠㅠ

 

 

에코랜드는 애기들 기차 태워주기도 좋긴 하지만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곳이었는데

 

날씨가 맑았더라면 나도 한장 건져오지 않았을까.............

 

 

 

ㅠㅠㅠㅠㅠㅠ 매우 아쉽당

 

 

하지만 그래도 다녀왔으니 !

 

 

 

일단 에코랜드는 구역이 나눠져 있고, 그 구역 별로 테마가 다르다-!

 

 

구역 별로는 기차를 타고 이동하게 되는데

 

나름 추억 돋고 신선한 기분 이었지만 날씨덕분에 너~무 추웠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가 갔을 때 수학여행 온 고등학생, 중학생들이 굉장히 많았음

ㅎㅎㅎㅎㅎㅎㅎ

 

 

  

 

  

 

 

 

날씨만 좋았더라면... 사진의 색감도 훨씬 예뻤을 텐데 ㅠㅠ

 

 

사실 테마 별로 찍은 사진들이 많지 않다..

 

그 이유는 너무 추워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그래도 푸르른 자연을 보면서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는 것 같긴 하다-

 

 

6-7월에 가면 훨씬 더 즐겁고 예쁘게 볼 수 있을듯-!

 

 

날씨 하나 아쉬웠지만 그래도 비행으로만 가던 제주도에서 오랜만에 놀다오니 즐겁구낭 >.<

 

 

일정도 여유있었기에 이곳 저곳 다녀올 수 있었던 것 같당-

 

 

아직도 블로그 쓸 때 필요한 사진 찍는게 넘나 익숙하지 않지만!

 

앞으로는 더더욱 사진이 풍성해지길 바라며

 

제주도 여행은 이만 안뇽~~~~~~~~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