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여행 2탄 - 헬로키티 아일랜드/테디베어 박물관/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오늘은 제주도 여행 2탄!

 

헬로키티아일랜드, 테디베어 박물관,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에 대해 소개하겠음!

 

 

제주도 여행 1탄에서 말했듯이 제주도 날씨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기로 함!!

 

 

또 오늘 소개할 3곳 모두 하얏트리젠시 호텔과 매우 가까움- :)

 

 

 

 

 

 

가는 길은 여전히 우중충 ㅠㅠ

 

 

가장 먼저 헬로키티아일랜드로 고고-!

 

 

 

 

헬로 키티 아일랜드로 입장합니댜~~~

 

 

 

 

들어가면 가장 먼저 헬로키티 탑이 보인당-!

 

저기서 하나 가져오고 싶었........

 

핑크핑크함..♡

 

 

 

 

 

 

 

애기들이 굉장히 좋아할 만한 헬로키티아일랜드!

 

 

 

무료로 색칠 놀이 할 수 있는 종이와 색연필이 제공됨!

 

나도 기념으로 하나..... 가지고 갔는데 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곳은 포토존이예요-!!

 

야외 놀이터 같은 곳인데,

 

여기서 사진 찍으세요! 두번찍으세요! 꼬옥-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사진 완전 잘나옴!

 

 

그렇지만 나는 아직도 사진 찍히는게 너무나 어색하다....... 부끄러움......

 

 

 

거울도 키티키티 한 제주 헬로키티아일랜드 ㅎㅎㅎ

 

 

이렇게 구경하고 나서 근처에 있는 테디베어 박물관으로-!

 

 

 

  

 

 

 

이렇게 다양한 문학작품이나 시대상황을 테디베어로 전시해놓았다-!

 

너무너무 귀여운 테디베어들 >.<

 

 

 

큰 곰돌이도 있공~~!

 

 

야외공간이 있는데 여기도 사진찍기 좋음!

 

날씨가 좋았다면 더욱 푸르르게 예쁘게 나왔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문했던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근데 사진을 못찍었다.................... 그 이유는 신기한 것들이 많았지만 엽기적인 것들이 많아서

 

사진찍을 생각을 못했음...........

 

그리고 중간중간 정말 깜짝 놀랄만한 것들이 많았음....

 

심장 떨어지는 줄

 

 

같이 봤던 애기는 기절초풍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애기들이랑 가는 건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세 곳이나 소개 했기 때문에 한 줄로 정리해보겠음-!!

 

 

1. 헬로키티 아일랜드 - 핑크핑크 공주세상, 여자애기들이 세상 행복해할 곳, 야외놀이터에서 인생샷 건질 수 있음

 

2. 테디베어 박물관 - 이 곳은 커플, 가족들 모두 구경할 만함, 귀여운 곰인형들 가득가득

 

3.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 심장 떨어질 수 있음, 신기하긴 함, 애기들이랑 가는 것은 한번 더 생각하실 수 있도록..(초등학생부턴 괜찮을 수도..!)

 

 

다음엔 제주도 먹방 포스팅이 될 듯-!!!!

 

 

다시 또 만나요옹 -3-